코러 피싱톡은 코러낚시 회원님들이 자유롭게 낚시생활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바다 조행기

전남 | 여수 국동항 문어낚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용재 (211.♡.139.251) 작성일19-07-06 21:16 조회11,532회 댓글0건

본문

 


 

#yj피싱클럽 #yj피싱클럽밴드 #아피스 #국동항 #뉴스타피싱 오늘 1호 선장님이신 광석이형이 반갑게 인사를 하네요 이야기 하다보니 쉬는날인데 저온다고해서 나오셨다고 하네요 미안한 맘이 앞섭니다. 감사 하기도 하구요.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출항을 하여 첫 포인트에 도착해 채비를 내렸는데 아무 반응이 없네요 왜이리 슬퍼질려 할까요! 그리 쏟아지던 문어들이 왜이리 안나올까요?? 포인트 이동 하다보니 뭐가 올라탄 느낌이 나네요! 올려보니 쭈꾸미보다 작은 문어가 올라 옵니다. 사무장님 왈 이리 작은 문어는 보기힘들다고.... 오늘 감이 좋습니다. 이리 작은 문어도 탄것을 보니 대박인듯.... 그러나 포인트를 옮겨도 문어가 나오질 안네요 열심히 하다보니 선사에서 맛있는 떡꾹을 주시네요 정말 맛있어요 !떡반고기반 입니다. 맛있게 먹고 열심히 낚시를 합니다. 해가 뜨니 문어가 슬슬 올라오네요 히트 조금뒤 히트 와장창 나오지는 않치만 한마리 한마리 따박따박 나오기 시작 합니다. 열심히 흔든어 봅니다. 히트 점심에 맛있는 갈비가 나오네요 와우 어디를가봐도 이런 점심은 없을꺼예요 점심을 다먹고나니 얼음이 동동뜬 아이스커피를 주시네요. 이래서 여수뉴스타피싱 하는군요! 최고에 써비스 입니다. 멋집니다.최고! 총9수 우리 회원이신 조선배회원님은 8마리로 마감 선실에 시원한 에어컨을 틀고 잠시 누워서 졸다보니 국동항에 도착 했네요 다음을 기약하며 인사하고 타코온 버스에탑승 오면서 저녁을 먹고 집으로 복귀 했네요. 그리 좋은 조황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우리회원님과 좋은분들뵙고 즐거운 낚시 하고와서 즐거운 낚시 하고 왔습니다 . 오다보니 국동항에 버스가 지나가는데 yj버스네요 ㅋㅋ 저희도 버스한데 살까요 ㅋㅋ 버스면허는 있는데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코러 [41055]대구시 동구 부동 633-1 (동구 옻골로 59길) 대표 : 최성도 사업자 번호 : 502-86-29225 통신판매업신고 : 2014-대구동구 - 0150호 고객센터 대표전화 : 1588-6366 Fax : 053-981-6189 이메일 : ktfm@klfishing.com LG U+ 구매안전 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소비자피해보상보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