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러 피싱톡은 코러낚시 회원님들이 자유롭게 낚시생활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바다낚시 강좌

우럭 | 서해 원투 낚시터 - 서산 삼길포, 보령 대천해수욕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6-08-07 14:01 조회5,264회 댓글0건

본문

5월에 조황이 뛰어난 서해의 원투 낚시터는 서산 삼길포, 보령 대천해수욕장이 있습니다.

서해의 서산 삼길포는 충남 서산시 대산읍 화곡리 2-24 번지로 네비입력 하시면 되며, 우럭, 돌가자미가 잡힙니다.

​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으므로 관광객들과 낚시를 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아가는 삼길포는
낚시와 캠핑를 같이 즐기기에 딱 좋은 곳으로 사계졀 내내 다양한 어종들이 올라와 주는 곳입니다.

​ 방파제와 항구에서 모두 다 낚시를 할 수 있고 주변에는 식당과 낚시점, 민박집들이 있기 때문에
필요한 것들을 현장에서 바로 조달하여 사용하실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 ​ ​ ​
item_63176_1470546022.jpg


​ ​ 5월경에는 우럭이 석축 가까이에 붙는 시기이니 우럭을 공략해 볼 만합니다.
미끼는 오징어와 청갯지렁이를 사용하고 돌가자미와 붕장어가 같이 잡힙니다.

​ 방파제에서는 방파제가 꺾이는 곳과 끝 쪽이 조황이 좋고 방파제 끝의 우럭동상 주위에서 입질이 가장 잘 들어 옵니다.
주차장에선 원투와 근투를 둘다 하여도 되며 모두 다 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주차장은 규모가 커므로 낚시, 캠핑을 하시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들물에서부터 초썰물까지가 입질이 가장 활발합니다.

​ 서해의 보령 대천해수욕장은 충청남도 보령시 신흑동 911-8번지로 네비 입력하시면 되고,
돌가자미, 붕장어, 농어, 감성돔등이 잡힙니다.

대천해수욕장은 서해안의 원투낚시 메카 중에 하나입니다. 포인트는 백사장과 백사장의 좌측에 있는 갯바위쪽 입니다.
백사장에서는 돌가자미가 잡히고 갯바위에서는 농어, 붕장어, 감성돔등이 올라와 줍니다.

갯바위는 발판이 좋아서 낚시를 하시기가 편리하고 썰물 때에 진입하기가 좋습니다.
들물에서 조황은 살아나고 구멍봉돌채비를 하여 감성돔바늘 6호를 달아서 사용 합니다.
갯바위에서는 감성돔을 공략하신다면 쏙과 조갯살을 미끼로 쓰시면 됩니다.

해수욕장 부근에는 솔밭캠핑장이 있으먀 여러 곳에 화장실이 있기 때문에 가족낚시터로 아주 좋습니다.
갯바위에 진입 할 때 미끄러운 곳이 있기 때문에 갯바위장화나 구명복등의 안전장비를 반드시 착용하셔야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주)코러 [41055]대구시 동구 부동 633-1 (동구 옻골로 59길) 대표 : 최성도 사업자 번호 : 502-86-29225 통신판매업신고 : 2014-대구동구 - 0150호 고객센터 대표전화 : 1588-6366 Fax : 053-981-6189 이메일 : ktfm@klfishing.com LG U+ 구매안전 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등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구매안전서비스,소비자피해보상보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